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차별화된 제품과 솔루션으로 글로벌 도약을 목표로 매진하고 있는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올해로 창립 54주년을 맞았습니다. 오늘날 신도리코가 있기까지 각자의 위치에서 열과 성을 다해온 신도人들이 모두 참석해 서로를 격려하고 축하하는 자리인 ‘신도리코 창립 54주년 기념행사’, 그 생생한 현장 속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신도리코는 창립 54주년을 맞는 7월 7일 서울 본사 리프레쉬 센터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습니다. 기념식과 비어파티(Beer Party)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창립기념행사에서는 연혁보고와 장기근속사원, 우수모범사원 표창, 회장님 기념사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기념식 이후에는 스탠딩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 비어파티가 이어졌습니다. 같은 시각 아산사업장에서도 신도리코 창립 54주년을 자축하는 기념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올해 창립 기념식에서도 근속사원과 우수모범사원에게 상장과 상금을 전달하며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북돋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상자가 호명될 때마다 서로를 축하하고 격려해주는 모습을 보면서 신도리코의 가족적인 분위기가 느껴져 더욱 뜻 깊은 순간이었습니다. 즐거웠던 ‘신도리코 54주년 창립 기념행사’ 현장을 사진을 통해서 만나보세요~







서울 본사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기념행사는 먼저 장기근속사원, 우수모범사원 표창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올해 장기근속 포상자는 약 100명 중에 20년 이상 근속자가 50명에 달하는 신도리코 구성원들의 모습을 보면서 ‘사람 사랑’을 실천하는 신도리코의 기업가치를 더욱 느낄 수 있었습니다.





기념식 마지막 순서로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의 기념사가 있었습니다.


우석형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상반기 어려운 시장 여건 속에서도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신도리코 각 부문을 격려했는데요. 신도리코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중요 테마인 A3 컬러복합기 론칭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개발∙생산 부문과 치열한 경쟁환경에서 시장점유율 1위 수성에 힘써준 국내영업부문을 포함해, 아산사업장, 중국법인, 해외사업부문 등 모두의 노력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2부의 첫 순서는 창립 54주년을 축하하는 케이크 커팅식에 이어 동료들과 함께 현장에 준비된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비어파티 시간이 본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신도리코 창립 54주년을 기념하며 다같이 건배를 합니다.





선후배를 막론하고 신도리코 전 임직원이 모여 창립 54주년을 자축하며 테이블마다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 함께 건배~~!





2014년 신입사원들도 함께하며 창립 54주년을 자축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파이팅~!


금년 하반기는 2015, 2016년을 넘어 신도리코의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시기입니다. 상반기에 양산을 시작한 신제품들이 국내외 시장에서 좋은 결실을 거두어 신도리코가 55, 56주년을 넘어 100년 기업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성수동 2014.08.06 15: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답글

    Sindoh 창립 기념일 축하드립니다~ 오래오래 좋은 제품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