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혁신을 뛰어넘은 최고의 디지털 복합기 N500 / N501 / N502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글로벌 브랜드 Sindoh가 최고의 품질과 스마트 솔루션을 갖춘 A3 흑백 복합기 N500/N501/N502를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N500 시리즈는 최신 모바일 제품과의 연결성과 업그레이드된 인쇄품질이 특장점입니다. 또한 사용자를 고려한 편리한 UI로 쉽고 편리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N500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모바일 솔루션이 제공하는 높은 효율성


N500 시리즈는 스마트폰, 태블릿과의 모바일 연결성을 높여 손쉽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기기를 통해 문서와 이미지를 바로 인쇄하고, 스캔 데이터를 한 번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손쉽고 다양한 모바일 기능


OP 패널에 새로운 Mobile touch area를 내장하여 NFC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설치하면 더욱 쉽게 모바일 기기와 복합기를 연결할 수 있고 카메라, 웹, 메일 기능을 지원하여 한 번에 출력이 가능하며 복합기에서 스캔한 이미지를 모바일 문서함에 바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와 연결해 문서 및 이미지를 원하는 데이터 형식(PDF, JPEG, pptx 등)과 다양한 방법(양면, 조합, 보안인쇄 등)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NFC : Near Field Communication






Airprint 기능 지원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애플 기기와의 연결하여 무선 인쇄 및 팩스, 스캔 작업이 가능한 Ariprint 기능을 지원합니다. WiFi를 사용할 수 없는 곳에서도 USB포트로 스캔파일 저장이 가능하고 무선 LAN을 통해 호환 프린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더욱 스마트하고 실용적인 오피스 솔루션


신제품 N500/N501/N502는 업그레이드된 인쇄품질과 다양한 피니셔 옵션 기능으로 더욱 스마트한 출력이 가능합니다. 컴팩트한 공간절약 설계와 인간중심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무실 분위기도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두 개의 네트워크 사용


한 제품에 서로 다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문서관리 시스템의 보안성과 편의성을 함께 높일 수 있습니다. 보안문서는 유선 LAN 환경으로 출력하고, 모바일 기기에서는 무선 LAN 환경으로 쉽고 빠르게 복합기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Upgrade Kit UK-212 및 Local Connection Kit EK-608 필요






더욱 빨라진 출력 시스템


독일의 Thinprint 인쇄 솔루션을 장착해 출력 환경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Thinprint는 서버 기반의 컴퓨팅 환경을 통해 네트워크 부하를 낮춰 신속하게 문서처리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 I-option LK-111 필요



Compact PDF 기능 지원


Compact PDF는 스캔 문서를 이미지와 텍스트로 분할하여 최적의 용량으로 재결합하는 기능으로 일반적인 PDF보다 용량이 작아서 문서 이동 및 저장이 간편합니다. 또한 FTP, E-mail 사용 시 네트워크 부담도 크게 낮춰줍니다.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UI(User Interface)


또한 이번 흑백 복합기 신제품은 IWS 응용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제품 UI를 한층 더 편리하게 구성됐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단축키로 설정할 수도 있고, 사용자 로고 및 아이콘 디자인 변경도 가능합니다. 위젯으로 기능과 공지사항을 메인 화면에 추가할 수 있으며, 시력이 약한 사용자들을 위한 색상 반전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사용자 별 맞춤형 UI 제작


OP 화면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설정하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외부 단축키 4개, 내부 단축키 최대 5개까지 설정할 수 있어 업무 처리를 보다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 화면 구성과 컬러 기능별 아이콘도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위젯 기능


조작 패널에 텍스트 상자나 아이콘 등을 위젯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위젯에는 원하는 기능을 설정할 수도 있고 중요한 회의 일정이나 메세지 등을 화면에 공지할 수도 있습니다. 위젯 위치도 메시지를 drag and drop을 통하여 원하는 위치에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위젯은 USB를 통해 다른 복합기와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색상 반전 기능 / 사용자 중심 미리보기


시력이 약한 노약자 및 색약 사용자들을 위해 동일한 콘트라스트를 유지하면서 색상 반전이 가능해 가시성이 높습니다. 또한 조작 패널에서 문서의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스캔 문서의 회전, 확대, 축소 등의 편집을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시스템, Simple Design


N500 시리즈는 전력 소비량을 대폭 줄이고 절전모드 전환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양면 출력, 토너 절약, 절전 등 Eco 기능을 메인 메뉴에 등록해 시각화된 Eco Level로 친환경적인 시스템 관리가 가능합니다.



저전력 시스템


CPU 스위치 기능을 적용하여 Sleep모드 시 전력 소비를 0.5W로 최소화 했습니다. 기존 제품 대비 6% 수준이며, Sleep모드 전환도 전원과 일원화 된 Eco 버튼으로 쉽고 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짧게 누르면 Sleep모드로, 길게 누르면 부전원 Off모드로 제품을 운용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데이터 관리


Eco 기능을 메인 화면에 바로가기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집약 출력, 양면 복사 등 종이절감 및 토너 절약모드 설정도 쉽게 가능하며, 매시간, 월간 누적 소비 전력에 대한 리스트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신도리코의 새로운 흑백 디지털 복합기 N500 시리즈는 스마트한 기능을 더해 사용자가 더욱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최고 품질과 스마트 솔루션을 모두 갖춘 오피스 복합기 N500/N501/N50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