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나눔가족] Sindoh 아산사업장의 즐거운 축제 <행복나누기 2016>



벚꽃이 만개한 4월에는 매년 아산사업장에서 Sindoh 직원들이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나누기 > 행사를 진행합니다.


신나는 놀거리와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 오랜 인연으로 맺어진 Sindoh 직원들은 자녀들까지 서로 알 정도로 가족 같은 사이입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은 이 날만 손 꼽아 기다린다고 하는데요. 4월의 날씨와 벚꽃이 완벽하게 어울렸던 Sindoh 아산사업장 <행복나누기 2016>의 생생한 현장, 함께 볼까요.


멀리서부터 쭉 펼쳐진 아산공장의 벚꽃길은 과거에 임직원들이 손수 심은 벚나무 묘목이 자라난 것입니다. Sindoh와 함께 쑥쑥 큰 벚꽃나무들을 보면 자랑스럽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합니다.



 



Sindoh는 아산사업장 입구에 키가 장대같이 큰 삐에로 아저씨가 풍선을 들고 아이들을 반깁니다. 아이들에게 뚝딱뚝딱 모양을 낸 풍선을 만들어주기도 하고, 노래에 맞춰 춤을 추기도 하면서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페이스페인팅부터 각종 만들기 교실까지 인기입니다. 얼굴에 그림을 그린 아이들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아이들이 가장 신나게 노는 것 중의 하나는 에어바운스입니다. 에어바운스 위에서 뛰어놀다보면 오늘 처음 본 친구들도 스스럼없는 친구가 됩니다. 

 


 





행사장 한켠에는 어른들을 위한 맥주와 통돼지 바비큐, 떡볶이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맥주와 맛있는 간식, 벚꽃이 흩날리는 날씨. 최고의 조합이 아닐 수 없지요^^ 



 



이외에도 비누로 된 장미를 만들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보기에도 아름답고 실용성도 있는 장미비누도 언제나 인기였지요.


 

 



오늘의 히트 중 하나는 신도리코의 3D프린터였습니다. 프린터로 쓱쓱 코끼리 모형, 궁전, 로보트 등을 인쇄했는데요. 모형이 잉크로 출력되는 모습이 신기한지 아이들은 한참 동안 바라보았습니다. 출력된 모형에 색칠하는 것에 열중하는 아이들의 모습입니다. 



 

 



점심을 먹고나서는 명랑 운동회가 시작됐습니다. 어린이들뿐만이 아니라 어른들도 열심히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운동회의 시작은 준비운동이죠~ 모두들 하나 둘! 하나 둘! 몸을 풀고, 모두가 힘을 모아 누가누가 공을 빨리 굴리나 시합합니다!


 

 




본격적인 운동회가 시작됐습니다. 팀워크가 정말 중요한데요! 어느 팀이 이기게 될까요. 두근두근하는 순간입니다.




 



누가누가 멀리 던지나 시합해볼까요?!




  


야호! 우리 팀이 이겼어요~ 신난다!

 


 


이번 해에도 뜻깊었던 신도리코 <행복나누기 2016>이었습니다. 매년보는 얼굴이지만 아이들이 쑥쑥 크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행사인데요. 엄마, 아빠와 아이들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자리잡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