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글로벌 플레이어, Sindoh A3 흑백 디지털복합기 N410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오피스 솔루션 전문 기업 신도리코가 자체 기술력을 집대성해 만든 A3 흑백 복합기 'N410 시리즈(N410/N411)'를 출시했습니다. 스마트 오피스 시장의 글로벌 플레이어를 선언한 신도리코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신도리코가 글로벌 시장에 새롭게 내놓은 A3 복합기 N410



글로벌 A3 복합기 시장에 본격 출사표


N410 시리즈는 신도리코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탄생시킨 A3 복합기입니다. 국내 사무용 복합기 시장 점유율 1위를 지켜온 신도리코는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100% 자체 기술을 사용하여 N410 시리즈를 설계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시장을 겨냥한 A3 복합기인만큼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업무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높은 솔루션 대응력으로 어느 사무 환경에도 적합하다는 특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사무실 공간 활용도 증대


N410의 디자인은 세계적인 제품 디자인 전문회사 탠저린(tangerine)과 협업하였습니다. 세련된 외장 디자인과 GUI로 기존 복합기와는 차별화된 신도리코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구현했습니다. 이번 시리즈는 동급의 A3 복합기 제품 대비 약 10% 정도 작은 사이즈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사무실의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소모품 비용 절감 및 친환경성 개선


또한 자체 개발한 ’현상제/드럼 자동 리프레시&리사이클 기술(Self Refresh&Recycle, 이하 SRR)’을 적용해 성능은 향상시키면서도 소모품의 수명을 늘려 친환경성까지 잡았습니다. SRR 기술로 토너를 종이에 착상시키는 기능을 하는 현상기의 내구성을 강화함으로써 보다 장기간 고화질의 출력 및 복사가 가능하고, 폐 토너가 발생하지 않아 유지 관리가 편리하며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보안기능 강화 및 팩스 전달 기능도 갖춰


N410 시리즈는 강화된 보안 기능도 장점입니다. 보안 설정을 통해 암호를 입력해야만 팩스를 열람하고 출력할 수 있는 ‘팩스 보안 송/수신 기능’뿐만 아니라, 수신된 팩스 문서를 설정한 시간에 사무실 외 다른 장소로 전달할 수 있는 ‘팩스 전달 기능’도 갖추고 있어 자유로운 비즈니스 활동을 돕습니다.



N410 기능 소개







신도리코는 글로벌 브랜드 Sindoh로 세계 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레드닷, iF 등 유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A4 복합기와 A4 프린터가 세계 시장에서 선전중인 가운데, ‘새롭게 출시한 A3 복합기를 앞세워 명실상부한 글로벌 플레이어로 자리매김 할 Sindoh의 성장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