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2023한국품질만족지수 사무용복합기 1위 선정

신도리코가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Korean Standard-Quality Excellence Index)’ 사무용복합기 부문에서 11번째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10월 20일 2023 롯데호텔에서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기업들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와 각 산업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품질측정모델입니다. 실제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과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 우수성, 만족도를 조사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기업을 선정하는데요. 신도리코의 사무용복합기는 안정적인 출력 품질과 다양한 편의 기능, 스마트 솔루션과 연계할 수 있는 우수한 시스템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대표 제품으로는 A3 컬러 복합기 D450, D320 시리즈가 있습니다. D450 시리즈는 250GB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를 내장해 데이터를 빠르게 처리하며,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10.1인치 대형 액정표시장치(LCD) 컬러 화면을 탑재한 게 특징입니다. D320 시리즈는 기기내 전력의 약 60%만을 사용하는 저온 토너 장착 기능을 탑재해 나노코팅으로 개선된 AGP 벨트를 적용해 토너의 화상 재연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신도리코의 오피스솔루션은 공공기관, 대기업, 중소사업자 등 각 산업군의 규모와 특성을 고려해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오피스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도 높았는데요. 특히 클라우드 프린팅, 통합관리, 전자문서관리, 문서보안 솔루션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Sindoh MPS Solution’은 업무 환경에 따라 단계적으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업내 시스템과도 유기적인 연계가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박동안 신도리코 대표이사는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따라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업무환경이 요구되고 있는 만큼 고성능 사무용복합기 라인업 확장과 맞춤형 오피스 솔루션 제공을 위해 전사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토탈 비즈니스 솔루션 역량 개발에 힘쓰며 업계 최고 수준의 제품 및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