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공헌

신도리코, 성동구 지역주민 위해 성금 및 백미 기부

신도리코가 사회복지법인 상영재단, 재단법인 가헌신도재단과 함께 성금 및 백미를 성동구에 전달했습니다.

 

 

 

 

성동구청에서 열린 이번 기부는 성동구가 민관 협력으로 추진하는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로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날 전달한 기부금은 저소득층 주민의 생활 안정비, 주거 지원비, 의료비 등으로 쓰일 예정인데요.

 

신도리코는 이번 기부를 통해 성동구 내 사회복지시설에 1억 4,500만 원을, 저소득 주민에게 백미 10kg 3,200포를 전달하여 총 2억 3,000여만 원을 기부하였습니다. 성동구청 전략회의실에서 개최된 기부전달식엔 최광신 가헌신도재단 사무국장이 직접 참석하였습니다. 최 사무국장은 정원오 성동구청장을 만나 인사를 나누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부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신도리코와 상영재단, 가헌신도재단은 매년 겨울마다 성동구의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주민을 대상으로 성금과 백미,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등,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자는 취지에서 신도리코 본사가 위치한 성동구 지역사회와 소통·상생하고 지역주민의 생활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힘써왔습니다.

 

 

 


가헌신도재단 최광신 사무총장은 “유난히 춥고 경제적 어려움도 큰 이번 겨울,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을 살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