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의 목표를 다짐하는 1월입니다.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매 년 1월 첫 주에 파트너 사장님과 함께 ‘파트너스 컨퍼런스’를 진행합니다. 우수 파트너 수상과 함께 2017년 주력 제품과 사업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전국 각지에 있는 파트너가 한 곳에 모입니다. 2017년 신도리코의 첫 행사, 2017 파트너스 컨퍼런스 현장을 생생하게 전합니다.





2017년 파트너스 컨퍼런스는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하모니홀에서 열렸습니다. 신제품이 전시된 로비에는 행사 시작 전부터 사람들로 가득 찼습니다.





신도리코의 신사업인 3D프린터 전시 부스가 단연 인기였습니다. 파트너 사장님들은 신도리코 3D프린터 3DWOX DP200 기종과 DP201의 강점과 판매 전략을 물으며 제품을 꼼꼼하게 보았습니다. 또한 신도리코 3D 스캐너 제품을 실제로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2017년 신제품 A3 컬러 복합기 ‘D300’ 시리즈와 더욱 업그레이드된 인쇄 과금 솔루션 에도 질문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식전행사가 끝난 후 최종하 대표이사의 새해 인사로 본회의 막이 열렸습니다. 2016년 신도리코의 가장 큰 성과로 독자기술로 3D프린터 시장에 진출한 것을 꼽았습니다. 





2016년 한 해 신도리코 3D프린터 3DWOX는 세계 각종 전시회에서 호평을 받고 MIT, 서울대학교 등 유명 연구기관에도 납품하는 등 큰 성과를 보였습니다. 글로벌 시장의 긍정적 평가를 기반으로 2017년은 신도리코 3D프린터가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 예상했습니다.





최종하 대표이사의 새해 인사에 이어 2016년 한 해 동안 좋은 성과를 보인 우수 파트너 시상식이 진행됐습니다. ‘CS 우수 서비스 파트너상’과 ‘신도 대상 파트너’를 각각 발표했습니다. CS 우수 서비스 파트너상에는 인천지사 대기 OA와 부경지사 문창OA가 우수상을, 신도 강서센터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신도 대상’에는 경북지사 신도리코 경주OA 김문석 사장이 브론즈 상을, 부경지사 신도태광사무기기 김재동 사장이 실버상을 수상했습니다. 대망의 골드 상은 강남지사 유로시스템 차재관 사장에게 돌아갔습니다. 기업 ‘쿠팡’에 제품 라인업을 증설한 경기지사 광명사무기기 이광해 사장에게는 특별상이 주어졌습니다.





본회의 후에는 교육 세션이 진행됐습니다. 김희수 솔루션추진부장의 신도리코 솔루션 활용방안 강의를 듣는 파트너 사장님들의 눈이 반짝반짝했습니다. 더불어 2017년 주력 제품인 3DWOX의 세일즈 포인트와 솔루션 영업 성공사례 발표도 이어졌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활동하는 파트너가 한 자리에 모여 영업 전략을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교육이 끝난 후에는 본회의가 진행되었던 하모니홀에서 만찬이 열렸습니다. 우석형 회장님이 직접 시상을 하였습니다. 우수 지점, 장기근속 지점 포상을 직접 전달하고 감사의 인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습니다.





이렇게 파트너스 컨퍼런스 공식 일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파트너 사장님들은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공연을 즐기며 회포를 풀었습니다. 올 한해도 잘 해보자는 의지를 담아 파이팅을 외치기도 했습니다.





2017년 신도리코의 비전과 목표를 함께 나누는 ‘파트너스 컨퍼런스’는 올해도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신도리코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 파트너 사장님과 함께 올해는 새로운 성장 동력인 3D프린터를 발판 삼아 세계 무대로 힘차게 나아갈 것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하늘이애비 2017.01.11 23: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답글

    정말 좋은 시간이 되셨을것 같네요 ^^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