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해외소식] 신도리코, 글로벌 브랜드 SINDOH로 미국 법인 출범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요즘 저는 신도리코가 정말 자랑스럽게 느껴집니다. 왜냐구요? ^^

신도리코가 드디어 미국 법인을 출범했기 때문입니다!! 신도리코는 최근 미국 사무기기 주요 유통업체들과 자사 글로벌 브랜드명 ‘SINDOH’로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지난 4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의 사무기기 전시회 ITEX 쇼에서 신도리코의 복합기를 인상적으로 본 유통업체 바이어들의 요청에 의해 계약된 것입니다. 이번에 수출되는 기종들은 A3복합기와 A4복합기이며 레드닷, iF, 굿디자인 등 글로벌 디자인상을 휩쓴 앞선 디자인이 강점입니다.

아래 사진에서만 봐도 세련된 느낌이 들지 않나요? ^^

 

 

 

 

사실 신도리코는 매출액의 70% 이상이 수출인 수출 전문 기업이었습니다.

그러나 기존 수출은 대부분 ODM(설계위탁생산)이었습니다. 꾸준히 연구개발과 생산부분에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한 결과가 이번에 나타나게 된 것입니다. 이번 수출 개시는 글로벌 기업으로 나가기 위해 첫 발판이 된 셈이라 의미가 더욱 큽니다.

 

신도리코는 국내 사무기기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다 중국 시장에서도 경험이 풍부한데요, 앞으로 미국시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이 활발이 이뤄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신도리코는 한국시장에서 50여 년 동안 쌓은 사무기기 제조, 서비스의 노하우로 해외 고객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각오를 갖고 있습니다. 세계 곳곳의 사무실에 신도리코의 제품이 사용되는 그날까지 신대리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