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기업블로그
신도리코 공식블로그 입니다.



신도리코는 새로운 해를 시작하며 1월 5일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신도리코 임원진과 전국 지사의 파트너 대표들과 함께 2019년 Sindoh Partners’ Conference를 진행하였습니다. 지난 2018년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한 우수 파트너에 대한 시상과 3D 프린터 신제품 전시, 성공사례 특강 등을 통해 신도리코의 2019년 비전을 파트너 대표들과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기해년(己亥年) 새로운 각오를 다진 신도리코와 파트너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신도리코의 주력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특히 지난해 선보인 ‘3DWOX 1’을 비롯한 신도리코의 3D 프린터 제품이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파트너 대표들은 출시 예정인 3D 프린터 신제품의 사양과 기능에 대한 질문 공세를 이어나가며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신도리코의 3D 프린팅 시장에 대한 비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본회의는 지난 한 해 힘차게 달려온 신도리코의 주요 활약상을 담은 영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신도리코 기업 및 인사 동정에 대한 소개와 대표이사의 인사말이 이어졌습니다. 이대수 대표이사는 “지난 한 해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묵묵히 본연의 임무를 완수한 파트너들이 있었기에 한 걸음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자신감을 갖고 올 한 해를 도약의 한 해로 만듭시다.”라고 당부했습니다.





이어서 2018년 한 해 동안 가장 우수한 영업과 서비스 활동을 보인 우수 파트너를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예의 신도대상은 광명사무기(이광해 대표)가 차지했습니다. 광명사무기는 매출액, 영업력, 정책 참여 및 업무 협조 등 최우수 실적을 보여주었으며 지사와의 상생을 통해 성장을 이끌고 있는 모범적인 파트너로 평가 받아 신도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우수 파트너로는 군산OA(김경준 대표)가 Gold Prize에, 신도DNC(임미순 대표)가 Silver Prize, 신도제일사무기(최진호 대표)가 Bronze Prize에 선정되었습니다. 특별상은 순천OA시스템(이재선 대표)이 수상하였습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 파트너에게 시상하는 CS 우수 서비스 파트너 최우수상에는 백운사무기(박원근 대표)가 선정되었습니다. 신도로컬OA(유필진 대표)와 신도네트진영점(이성배 대표)은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우수 파트너 시상 후에는 권기석 영업지원총괄이 2019년 시장개황 및 제품운영계획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였고, 김성호 CS사업부장이 서비스 지원방안을 발표하여 2019년 신도리코의 방향성을 알렸습니다. 파트너 대표들은 발표를 통해 같은 목표를 공유하며 도약해 나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자사 솔루션 소개와 영업 성공사례 특강


이어서 파트너사와 함께 최신 정보와 솔루션 우수 사례를 교육하는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특강은 솔루션 소개 및 활용방안, 3D 프린터 영업 교육, 외부 특강으로 준비되어 많은 파트너 대표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2018년에 좋은 성과를 얻은 사례 발표와 영업 전략을 공유하는 등 파트너 대표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내용도 발표되었는데요. 파트너 대표들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으로 이해하기 쉬웠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솔루션추진부 김삼영 팀장은 3D프린터부문의 세일즈 포인트 등 판촉교육 및 영업 성공사례를 전달하였습니다.





파트너 대표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핵심인재 리더십센터 김홍걸 소장의 ‘Fun경영과 리더십’ 강연도 있었습니다. 이날 김홍걸 소장의 강연은 파트너 대표들에게 긍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여, 새해를 시작하는 시점에서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가득 받을 수 있어 좋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어진 만찬 행사는 MKT실 김병기 팀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신도리코 임직원과 파트너 대표들은 저녁 만찬을 함께 하며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2019년의 새로운 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도 다졌습니다. 파트너 대표들은 새해를 시작하면서 활기찬 영업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2019년에도 신도리코는 2D&3D 전문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사업 역량을 통해 파트너사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Global Mind, Global QCD, Global Market’을 목표로 올 한 해도 힘차게 나아가겠습니다.



  1. 이종찬 2019.01.14 11: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큰 행사를 깔끔하고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전국의 파트너사가 좋은 만남을 가진것같네요. 신도리코 임직원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블로그도 깔끔하게 포스팅하여 보기편했어요!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