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기업블로그
신도리코 공식블로그 입니다.



과거 해외직구는 구매 과정이 번거로워 많은 이들이 이용하기는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최근엔 훌륭한 번역과 저렴한 가격, 쉬운 결제방법이 특징인 해외직구 어플이 생겨나면서 편리한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오늘은 구매부터 배송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구매대행 해외직구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쉽겟’ (출처: App store 쉽겟 페이지)



번역부터 배송까지 한번에! 중국 쇼핑몰 이용할 때 좋은 '쉽겟'


첫 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쉽겟’입니다. ‘쉽겟’이 제공하는 구매대행서비스 ‘다해줌’은 특히 중국의 대형 쇼핑사이트 ‘타오바오’에서 큰 힘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번역하기 까다로운 중국어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사이트 안에서 한글로 검색해도 바로 중국어로 변환해주어 편의성을 더했습니다.


구매방식 역시 국내에서 결제하는 방법과 거의 동일해서 중국 사이트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도 쉽게 쇼핑과 결제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애플리케이션 ‘애프터바이’ (출처: 애프터바이 홈페이지)



국내 카드로도 결제 가능한 '애프터바이'


‘애프터바이’는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대형 쇼핑 사이트인 ‘아마존닷컴’을 지원하는 어플입니다. 세계 여러 나라의 ‘아마존 닷컴’을 지원하고 있으며 미국과 영국, 덴마크, 일본 등이 포함됩니다.


‘애프터바이’는 특히 다른 해외직구 어플과 달리 국내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 것이 큰 특징입니다. 해외직구는 해외 사이트에서 바로 구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여러 복잡한 절차를 간소화해도 결제만큼은 VISA, MASTER 카드와 같은 해외결제 가능카드를 사용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애프터바이’는 국내 사용 카드를 결제에 사용할 수 있어 국내 쇼핑몰을 이용할 때와 무척 비슷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낯선 쇼핑 환경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익숙한 모습의 ‘애프터바이’를 추천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바이씽’ 구매과정 (출처: 바이씽 홈페이지)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해외직구 어플 '바이씽'


‘바이씽’은 배송대행으로 유명한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해외직구 구매대행 어플입니다. 앞서 언급된 세계 여러 국가의 ‘아마존 닷컴’ 중에 독일과 일본, 단 두 곳만을 지원합니다.


특히 ‘바이씽’을 통해 독일 ‘아마존 닷컴’을 이용하면 독일 내 개인 소비활동에 부가되는 독일 소비세(7%~19%)를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일본 ‘아마존 닷컴’의 경우엔 일반 상품, 식품류 구분 없이 모든 상품 가격의 2%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아마존 닷컴’에 가입한 고객이 아니더라도 ‘아마존 프라임’ 등급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여타 경쟁사들과는 차별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스내피’ (출처: 스내피 홈페이지)



국내 최초 해외직구 오픈마켓, 스내피


대형 쇼핑몰 몇 군데만 돌아보고 쇼핑을 마치는 것이 아쉬우신가요? 그렇다면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인 해외직구 오픈마켓인 ‘스내피’를 추천합니다. 현재 ‘스내피’에서 방문할 수 있는 쇼핑몰은 무려 2백여 곳으로 크고 작은 수많은 쇼핑몰을 하나의 어플을 통해 모두 돌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쇼핑이 모두 끝난 뒤 여러 쇼핑몰에서 카트에 담은 상품들을 개별 결제가 아닌 한번에 일괄 결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만약 전 세계 다양한 쇼핑몰을 둘러보고 이용할 예정이라면 ‘스내피’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





그 동안 해외직구가 번거로워 제대로 쇼핑을 하지 못했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해외직구 어플을 사용해보면 어떨까요? 해외직구 초보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어플을 통해 알뜰하고 즐거운 쇼핑하길 바랍니다.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