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기업블로그
신도리코 공식블로그 입니다.



신도리코가 서울 본사에서 CS사업부와 전국 지사를 대표하는 기술사원이 참석한 ‘CS 아카데미 워크샵’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날 워크샵은 신속하고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술 사원의 기술력 향상에 초점을 맞춰 진행되었는데요. 최상의 고객 서비스 마인드 정립과 차별화된 고객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신도리코의 소식을 전합니다.





이날 워크샵에서는 TMI/2팀과 지사 기술팀을 대상으로 70분간 제20회 CE기술능력시험이 실시되었고 PP기술팀과 RPC를 대상으로 50분간 능력시험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의 하드웨어, 솔루션 및 3D 프린터에 대한 기술지식과 역량을 검증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응시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한 끝에 TMI/2팀과 지사 기술팀에서는 CS기술1부 김훈준 사원이 1위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그 뒤를 이어 부산경남지사 김명락 선임이 2위, 경북지사 김진용 주임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RPC에서는 정하송 주임이, PP기술팀에서는 이경태 책임이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성적 우수자는 2019년 상반기 확대영업전략회의를 통해 결과를 발표한 후 시상식을 가졌고 직원들의 축하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기술력 평가 후에는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CS 마인드 교육도 진행되었습니다.





한편 지사 별로 우수 기술사원을 선발하여 제6회 마스터 챔피언십(Master Championship)도 진행했으며 A3 MFP D410시리즈와 3D 프린터 DP200 기종이 과제로 주어졌습니다. 11개 지사를 대표하는 파트너 직원들이 참석한 만큼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A3 MFP 과목에서는 경기지사 신도OA의 차정훈 사원이, 3D 프린터 과목에서는 강남지사 신도네트논현점의 이준철 사원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신도리코는 CS 아카데미 워크샵을 통해 현장 상황에 적합한 기술을 실습하고 기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신도리코는 고객의 기대와 신뢰에 부응하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습니다.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