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편리한 사무환경 위한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오픈

 

 

뛰어난 제품력과 탄탄한 서비스로 2D & 3D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신도리코가 보다 편리한 사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를 개시하였습니다. 신도리코는 이용자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방문 및 배송 서비스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알림톡 서비스를 도입하였는데요. 항상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는 신도리코의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오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카카오 알림톡 (출처: 카카오 홈페이지)

 

 

4월부터 시행되고 있는 신도리코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는 별도의 친구 추가 절차 없이 신도리코가 고객들에게 발송하는 정보성 메시지 서비스입니다. 특히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에는 알림톡 배너와 카카오톡 인증마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신도리코가 발송한 메시지임을 확인할 수 있어 해킹이나 스팸에 대한 걱정 없이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앱을 설치하지 않았거나 알림톡을 차단한 고객이라면 기존과 동일하게 문자메시지를 통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도리코는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방문 서비스와 소모품 배송 만족도 조사를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한층 높일 계획인데요. 이용 고객들은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설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고객 서비스 마인드 정립과 차별화된 고객 관리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는 신도리코는 신속하고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술력 향상을 목적으로 ‘CS아카데미 워크샵’을 정기적으로 시행하며 편리한 사무환경 구축을 위한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상시 확인하여 신도리코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신도리코는 알림톡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신도리코 제품 구매 후 서비스를 받은 고객들 중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300명에게 탐앤탐스 카페 아메리카노(Hot 또는 Ice)를 선물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이벤트 개요

- 행사 기간: 2019년 4월~ 2020년 3월

- 대상: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신도리코 방문 서비스 및 소모품 배송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

- 내용: 추첨을 통해 매월 300명에게 음료 기프티콘 발송

- 경품: 탐앤탐스 카페 아메리카노(Hot 또는 Ice)

 

 

 

 

신도리코는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향상에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번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도입을 계기로 항상 고객의 기대와 신뢰에 부응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