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상생을 넘어선 우정의 향연, 2013년 SINDOH Partner’s Conference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2013년 1월 5일, 2013SINDOH Partner’s Conference 현장을 소개합니다! ^^

 

 

이번 파트너스 컨퍼런스 행사는 1 5일 토요일 오후,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본 행사가 진행되었던 무궁화홀의 모습입니다. 직원분들, 파트너사장님들이 자리를 꽉 채워주셨습니다.

 

 

컨퍼런스홀의 한 면에는 2013 신도리코의 주력기종들의 대형 현수막이 걸려있어 컨퍼런스의 분위기를 더욱 살리는 역할을 했습니다.

 

 

옆방인 전시장에서는 신도리코 신제품과 주력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진행요원들이 파트너 사장님들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꼼꼼히 제품을 살펴보고 설명을 듣는 참석자들로 전시장의 열기가 달아올랐습니다. 또, 한편의 모니터에서는 조직별 '12년 행사 동영상이 시연되어서, 한 해 동안의 행사와 직원들의 모습을 되돌아 볼 수 있었습니다.

 

 

전시장 가운데서 위용을 뽐내고 있는 주력기종 N710입니다^^

 

 

 

회장님, 사장님을 비롯한 임원분들도 전시장에 들러서 제품을 살펴보고 직원분들을 격려하셨습니다~

 

희의장에 대부분 참석자가 모이고, 본격적으로 2010 SINDOH Partner’s Conference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사회자의 ‘13년 조직개편 및 인사 동정 발표가 진행되고,

 

 

 

표희선 사장님의 인사말씀이 이어졌습니다.

 

 

 

2013년의 신도리코 경영방침은 현수막에 보이는 것처럼

 ‘With Customer! With Cost! With Ownership!’ 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신도대상 수상이 이어졌습니다. 수상은 특별상, BRONZE Prize, SILVER Prize, GOLD Prize, 대상 순으로 진행되었는데요,

특별상에는 전북지사의 ()아이티하나정보, BRONZ Prize에는 부산지사의 신도태광사무기, SILVER Prize 경기남부지사의 신도종합서비스, GOLD Prize 경남지사의 거제신우OA가 선정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상부문에는 서부지사의 신도OA가 선정되었습니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감사드립니다.

 

 

 

신도 대상에 선정된 신도OA 장홍석사장님은 수상소감발표와 더불어 대상기를 힘차게 흔들어주셨습니다.

 

 

다음으로 우수 CS 파트너 포상 시간도 마련되었습니다. 

한해 동안 신도리코와 함께한 파트너 사장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이어서 부사장님의 참석자들을 위한 인사말씀이 있었습니다.

 

 

 

MKT실장의 ‘13Marketing 정책발표와 CS사업부장의 ‘13Service  지원 정책발표가 이어졌습니다. 내년 영업의 주요 골자가 되는 만큼 참석자들이 주의 깊게 경청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본회의 후에 잠시 COFFEE BREAK타임이 있었는데요, 회장님과 파트너 사장님들은 악수를 나누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미국지사장이 직접 참여하였습니다. 가운데 회장님 옆에 서신분이 GLOBAL SINDOH를 위해 열심히 뛰어주실 신임 미국지사장님입니다! 작고 아담한 체구로 미국시장을 책임지고 계신다니 놀랍습니다.

 

 

다른 직원분들과의 기념사진 촬영도 이어졌답니다. 화기애애한 모습이지요? ^^

휴식이 끝나고 교육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우수 성공사례의 발표를 통해 정보도 공유를 공유하는 알짜배기 시간이었습니다!

 

 

충청지사의 김종목 사원은 Light PP 성공사례를 통한 매출 증대방안을 발표했습니다.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입사원임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노력과 감성영업으로 좋은 결과를 이뤘습니다. 특히 몇 달에 걸친 노력으로 판매에 성공한 고객사의 성공포인트인 편지를 소개하면서 참석자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영업사원으로 발전해 나가는 김종목 사원의 성공적인 시작을 축하합니다~

 

 

다음으로 동부지사의 김익수 영업팀장이 공정거래위원회의 성공사례를 발표했습니다. 베테랑 영업팀장의 노하우를 발휘, 통합문서보안 Solution을 제안해 우수 공공기관인 공정거래위원회 거래를 성공시켰습니다. 부드러운 목소리지만 확실하게 설득하는 기술이 노하우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다음은 MA CB2국의 윤종서 주임 입니다. 윤종서 사원은 2012년 신도 OFFIE ONE 최대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대성그룹, 웰크론등 제안에 성공한 사례를 공개했습니다. 최다판매의 소소한 노하우까지 모두 공개해서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고객사를 발굴하기 전에, 자신이 관리하고 있는 업체를 분석해서 제안을 하는 방식으로 많은 성공을 거뒀습니다. 협상 중인 건들도 많다고 하니 2013년에도 최대판매 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

 

 

마지막으로 김희수 솔루션추진부장님의 OFFICE ONE 도입을 통한 효율적인 고객관리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정확하게 OFFICE ONE의 기능이 무엇인지, 고객에게 어떤 식으로 어필 할 수 있는지, 주요 공공기관을 비롯한 성공 고객사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앞으로 신도리코가 OFFICE ONE을 통해 어떤식으로 발전해 나갈지 청사진을 그려볼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파트너사장님들이 어떤식으로 영업을 하면 좋을지 포인트를 콕콕 찍어주는 속시원한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

 

 

 

교육이 모두 끝나고, 만찬장으로 이동~

 

 

 

장기근속파트너에 대한 수상도 있었습니다. 경기북부지사의 한북테크, 충청지사의 서해토탈OA, 전남지사의 나주신도써비스, 경북지사의 동남사무기입니다. 축하드립니다~!

 

 

 

회장님은 만찬사에서 한 해 동안 함께한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2013년에도 좋은 결과를 이루기 위해 힘쓰자고 격려했습니다.

 

 

케잌 커팅이 진행된 후, 즐거운 만찬시간이 이어졌습니다. 파트너사장님들과 직원들이 모여 회포를 풀고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었습니다. SINDOH 가족들의 멋진 무대와 맛있는 음식이 어우러진 저녁시간, 모두 즐거우셨나요?

 

 

 

 

만찬을 마지막으로 2013 SINDOH Partner’s Conference 가 끝났습니다. 공식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참석자분들은 개별적으로 회포를 푸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2012년 고생 많으셨습니다. 경기가 어렵다고 하지만 2013 SINDOH Partner's Conference에서 얻은 전략과 정책을 무기로 올해도 모두 파이팅! 하세요~ 2014 SINDOH Partner’s Conference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이상 신대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