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2019년 하반기를 시작하며 프리마호텔에서 신도리코의 영업전략 및 방향성을 공유하는 2019년 하반기 확대영업전략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 상반기 동안 최선을 다한 우수자 및 우수 조직에 대한 시상과 함께 각 부문별 주요 영업전략 발표와 영업조직 주제 발표 등이 진행되었는데요. 신도리코의 2019년 하반기 영업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이었던 영업전략회의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날 2019년 하반기 확대영업전략회의에서는 하반기 사업계획을 통한 상반기 성과 분석과 하반기 영업 방향성을 공유하였는데요. 신도리코 임원진들과 영업 관련 전 부서의 부장 및 팀장, 신도중앙판매 및 신도DS판매 전 지사의 지사장 및 팀장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본회의는 두 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지원부문의 MKT실에서 하반기 운영계획 및 CS사업부의 지원계획을 발표하였고 영업부문의 신도중앙판매와 신도DS판매의 하반기 운영전략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어서 CB영업국, PP영업부, 솔루션추진부의 운영전략 발표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밖에도 CB영업국, 신도중앙판매, 신도DS판매의 우수 영업사원의 주제 발표도 마련되었는데요. 3D프린팅 시장에서 실제 경험한 내용을 토대로 3D프린터 우수 사례를 발표하여 영업 부서 직원들의 큰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두 번째 섹션에서는 시상 및 만찬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2019년 상반기 동안 가장 우수한영업과 서비스 활동을 보인 우수자 및 조직을 시상하는 시간이었는데요. CE기술능력시험 우수자에는 부경지사 김연민 주임이, 솔루션 우수자에는 신도중앙판매 강북지사 이상윤 주임과 신도DS판매 전남지사 강창원 팀장이 선정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반기 우수 조직으로는 최우수 팀워크를 보여주며 모범적인 조직으로 평가 받은 강남지사가 선정되어 직원들의 큰 축하가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지난 상반기 동안 최선의 노력을 다한 모든 직원들은 한자리에 모여 수상자들을 축하하며 하반기에도 같은 목표를 공유하며 전진해 나갈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신도리코 이병백 대표이사는 상반기 동안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선전해주어 고맙다는 말과 함께 남은 하반기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을 필두로 2D&3D 영업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2019년 하반기 신도리코의 영업 비전과 목표를 공유했던 하반기 확대영업전략회의 소식을 전해 드렸습니다. 상반기에 이어 2019년 하반기에도 신도리코는 2D&3D 전문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사업 역량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2019년 오피스 솔루션과 프린터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신도리코의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