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현지 파트너 CADCAMCIM과 손잡고 두바이에서 개최된 ‘GITEX(Gulf Information Technology Exhibition) 2019’에 참가했습니다. 신도리코는 2016년에도 중동 최대 IT 전시회인 GITEX에 참여해 2D 라인업으로 크게 주목받았었는데요. 이번에는 UAE 및 사우디아라비아 지역에 대한 신도리코의 3D 프린터를 알리고 중동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GITEX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중동 최대 정보통신 전시회 'GITEX 2019'


‘GITEX 2019’는 149개국, 4500개 IT기업이 참여하고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중동 최대 정보통신 전시회입니다. CADCAMCIM는 솔리드웍스(SOLIDWORKS)의 공식 리셀러로서 금속 및 폴리머 3D 프린터 등 3D 비즈니스에 활발한 기업인데요. 이번 전시에는 신도리코의 제품들로 부스를 구성하며, 데스크톱 3D 프린팅 시장에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신도리코의 실속형 3D 프린터 '3DWOX 1X, 2X' 전시


다양한 산업의 많은 기업이 참가한 이번 GITEX에서 3D 프린터 전시 부스에 대한 관심이 특히 높았는데요. 신도리코는 작업 편의성과 효율성을 갖춘 실속형 3D 프린터 ‘3DWOX 1X’와 ‘3DWOX 2X’를 소개하여, 부스를 찾은 많은 이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습니다. 대부분 기업체에서 온 엔지니어, CTO 및 일반 사업체 대표들로 미래 산업을 주도할 3D 프린터의 활용성에 대해 확신과 갖고 있었는데요. 특히 신도리코 3D 프린터에 대한 CADCAMCIM의 적극적인 설명이 더해져 제품에 대한 신뢰를 더욱 굳건히 할 수 있었습니다. 





GITEX 2019 참가 소감


국제적인 규모의 두바이 정보통신쇼핑박람회 GITEX에서 신도리코의 3D 프린터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돌아온 신도리코 임직원의 참여 소감을 들어보겠습니다.



전략사업부 심재원 주임

그동안 많은 3D 프린팅 전문 전시회를 참여하였는데요. 이번에 방문한 GITEX에서는 기본적인 3D 프린팅 기술에 대해 관심과 호응이 높은 관람객들이 많은 모습에 더욱 놀랐습니다. 앞으로 중동 시장에서의 3D 프린터 활용이 기대되며 잠재 고객이 많은 지역에서 더욱 주목 받게 될 3D 프린팅 기술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두바이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정보통신박람회 GITEX 2019 참가는 신도리코의 3D 프린터 제품을 소개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새로운 파트너 및 신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우수한 기술과 높은 품질 경쟁력으로 박람회 기간 내내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신도리코가 앞으로도 잠재적 성장 가능성을 가진 중동 시장에서 더욱 활약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