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가 중국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리상들 중 2019년 상반기 판매 목표를 달성한 우수 파트너를 대상으로 한국 초청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투어는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경상남도 일대에서 진행되었는데요. 한국 방문을 통해 또 한 번 내년도 목표달성을 다짐한 신도리코 파트너들의 소식을 전합니다. 



 ▲신도리코 중국 청도공장 



중국에서는 제품 생산뿐만 아니라 프린터, 복합기, 3D프린터 등의 영업 및 A/S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데요. 청도, 상해, 심천을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는 중국 시장은 거대한 국토 면적 때문에 대리상이라고 통칭하는 파트너들이 각 지역을 담당해 신도리코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도리코 A3 복합기 



이번 프로모션은 중국판매법인이 A3복합기 목표달성을 위해 추진하게 되었는데요. 상반기를 마감한 결과 9개의 우수 대리상에서 15명이 선발되어 한국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9월 18일부터 시작된 일정에 맞춰 청도, 상해, 심천에서 출발한 비행기가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김해에 도착한 대리상들은 김수로 왕릉과 천문대에서 관광을 하고 다음날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행을 위해 휴식을 취했습니다. 





둘째 날에는 신도리코의 부산경남지사로 향했습니다. 지사 내 전시공간, 업무공간 등을 둘러보며 회사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부산경남지사의 신도DS판매㈜ 김두현 대표이사는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신도리코의 중국 진출에 보탬이 되어준 대리상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내부 일정이 마무리 된 다음에는 거제 용궁사,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통영 거북선과 루지 체험, 사천 바다케이블카 등 다양한 투어를 이어가며 한국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리프레시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까지 중국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신도리코 우수 대리상들의 한국 방문소식을 전해 드렸습니다. 신도리코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에서 사무기기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회사의 기업문화, 영업전략 및 서비스 마인드 등을 교육하고자 했는데요. 앞으로도 신도리코의 중국 파트너들이 중국 시장에서 건승하기를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