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2020 리뉴얼 오픈] 180도 달라진 신도리코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신도리코는 지난 2010년 처음 공식 블로그를 오픈 한 이래 여러 차례 리뉴얼을 진행하며 발전해 왔습니다. 그리고 2020년 4월, 또 한번의 그랜드 리뉴얼을 통해 가장 트렌디하고 각종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블로그를 여러분께 선보이게 됐습니다.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은 신도리코의 슬로건, ‘Start, New Sindoh’ 에 걸맞은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 것이죠. 더욱 알찬 소식과 세련된 모습으로 돌아온 신도리코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1. 한 눈에 쏙! 시원하고 직관적인 디자인 



이번 블로그 개편에서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시원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입니다. 불필요한 부분을 과감히 줄이고 콘텐츠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인데요. 특히 텍스트였던 인기 포스트를 이미지로 바꿔 어떤 내용에 대한 글인지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된 점이 눈에 띕니다. 깔끔한 매거진 스타일로 다시 태어난 신도리코 블로그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2. Start, New Sindoh! 3D프린팅 & IT 전문 콘텐츠 강화 



2D&3D 프린터 전문 기업 신도리코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3D프린팅 기업으로서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IT관련 내용을 소비자들에게 알기 쉽게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리뉴얼을 통해 관련 콘텐츠를 강화하고자 새롭게 IT시리즈를 기획했는데요. 


신도리코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3D프린팅 백과사전에서는 3D프린터의 기본부터 전문 지식까지 아우르며 초보자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3D프린터와 관련해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도리코 블로그에서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IT트렌드 키워드에서는 각 업계에서 급변하는 IT트렌드를 알기 쉽게 기획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매달 한 건씩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이 두 콘텐츠는 메인 화면 상단 우측 배너로 ‘관련 콘텐츠 모아보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편하게 확인해보세요! 


3. 편리해진 검색 기능 



기존 신도리코 블로그는 검색창이 다소 작게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검색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찾는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검색창을 메인 화면 중앙에 시원하게 배치했습니다. 블로그 메인 뿐 아니라 카테고리 목록, 콘텐츠 상단에도 검색창을 눈에 띄게 배치해 더욱 편리하답니다. 신도리코 블로그 메인 화면 검색창에는 ‘추천태그’도 제안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추천태그’를 클릭해 신도리코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4. PC부터 모바일까지 완벽 호환! 모든 기기 최적화 




신도리코 블로그는 모든 기기에 최적화된 블로그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PC, 태플릿, 스마트폰 등 각종 기기에 가장 보기 좋은 크기로 화면이 변화하는 것은 물론 텍스트 중심이었던 기존 모바일 화면을 대폭 개선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모든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신도리코 블로그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이전과 완전히 달라진 신도리코 블로그, 어떠신가요? 앞으로도 신도리코 블로그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포맷으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변화한 모습만큼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정진하는 신도리코 블로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