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2020년 하반기 확대영업전략회의를 서울 본사 내 C&F 대강의장에서 개최했습니다. 영업본부 팀장과 신도중앙판매 및 신도DS판매 전 지사의 지사장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을 세정제로 닦은 후 회의장에 입실했는데요. 코로나19 사태 속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방역관리를 철저히 진행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장항순 영업본부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회의는 지원부문의 마케팅팀, 3D/Solution사업부, CS사업부 운영 및 지원계획 발표, 영업부문 신도중앙판매, 신도DS판매, 영업총괄의 운영전략 발표로 이어졌습니다.


상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하반기 영업전략을 구체화하고 공유하는 등 지원부서와 영업총괄 및 관계사 전 지사가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이번 확대영업전략회의를 통해서도 하반기에는 위기를 보다 극복하는 자리로 삼으려는 열정이 눈에 띄었습니다. 



2부 행사에서는 2020년 상반기 CE기술능력시험 우수자 및 실적 우수조직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습니다. ‘CE기술능력시험’ 최우수상은 CS사업부 손동건매니저가, 우수상은 경기지사 이동구 매니저와 부산경남지사 김명락 매니저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상반기 우수조직’에 대한 시상에서는 경기지사 박계남 지사장과 전남지사 김현종 지사장이 선정되어 상장과 함께 포상금을 수상했습니다. 만찬에 참석한 황성식 부회장은 “영업은 무(無)에서 유(有)를 창조하는 가치 있는 활동”이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반기를 보냈지만 하반기에는 상황이 개선되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임직원들의 소감을 들어보겠습니다.



CE기술능력시험 최우수상 수상 


CS사업부 손동건 매니저 


처음 CE기술능력을 준비할 때는 업무 외에 시험 공부까지 해야 한다는 생각에 부담스러웠는데요. 업무에서 익힌 것들을 잘 기억해서 활용한다면 굳이 시험 공부를 한다고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을 전환한 이후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편안하게 시험을 준비했고 덕분에 이번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나오게 된 것 같습니다. 항상 옆에서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임경모 팀장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내년에도 CE기술능력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꾸준히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상반기 우수조직 수상 


신도중앙판매 경기지사 박계남 지사장 


‘2020 함께 뛰자, 1등 경기!’ 슬로건으로 지사원과 54개 파트너가 힘을 모아 상반기를 가열차게 달려왔습니다. 그리고 경기지사는 슬로건대로 상반기 1등을 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모두가 같은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뛰어준 지사원들과 지사를 믿고 각 지역 시장에서 충실히 역할 수행을 다한 파트너 사장님들 덕분입니다. 상반기 1등 경기지사의 영광을 지사원과 파트너에게 돌립니다. 하반기에도 파트너와 하나되어 시장을 선점하고 ‘1등 경기지사’의 자리를 지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도DS판매 전남지사 김현종 지사장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전남지사는 꾸준하고 성실하게 달려왔습니다. 어려울수록 파트너와 마음을 하나로 합하고 한 가족처럼 이겨냈습니다. 아직 시장 상황이 좋지 않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고 목표 달성을 위해 달려가겠습니다.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위기 속에서도 함께 하는 열정을 보여준 지사원들과 파트너 사장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모두들 힘내시고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2020년 하반기 신도리코의 확대영업전략회의를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코로나19가 팬데믹으로 번지며 상반기에는 전세계가 혼란을 겪고 경제가 침체된 모습이었는데요.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신도리코 임직원과 관계사 모두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불가피한 상황 속에서도 성장하도록 노력하는 신도리코의 하반기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