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서비스 업무표준 교육 실시

 

 

신도리코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전국 서비스 기술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업무표준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교육은 신도리코 CS사업부 담당자, 신도중앙판매 및 신도DS판매의 전국 지사 기술팀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는데요. 고객 지향적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시키고, 이를 위해 서비스 관련 업무 매뉴얼과 함께 학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신도리코 서비스 운영 규정집’은 소비자 상담부터 현장 서비스, 입고 서비스, 유·무상 서비스, 재고관리, 파트너 서비스 지원 등 경영활동 전반에 걸친 서비스 업무표준을 제공하는데, 이를 통해 효율적이며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신도리코는 이처럼 서비스 관련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며 고객이 자사 제품 및 솔루션을 사용함에 있어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7회 연속 획득했으며,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Excellent Service Quality,) 인증 역시 지속적으로 갱신해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고도화된 오피스 솔루션 기술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관련 서비스 업무를 체계화하고 이를 위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도리코는 전국 11개의 서비스센터와 150여개의 서비스 우수점, 400여 개의 서비스 지정점의 1,000여 명의 기술사원들을 통한 우수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니즈를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