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스마트 솔루션 A3 복합기 <N700 시리즈>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첨단의 기술력과 세계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한 스마트 솔루션 복합기 "N700 시리즈"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사양부터 확인해보시죠!

  

 

  

독일에서 Reddot Desigh Award, iF Design Award 본상을 수상했고 미국에서는 Good Design Award 수상과 함께 최근 세계적인 전자박람회 ITEX 쇼에서 큰 주목을 받았던 N700시리즈에 대한 국내 시장반응이 정말 뜨겁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N700시리즈! 소문만큼 아주 스마트해보이죠! 그렇다면 N701/702가 어떤 장점을 가졌길래 이렇게 반응이 뜨거운지함께 살펴보시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할 N700시리즈와 함께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

 

 

Compact Design

 

고속출력, A3 출력 대응의 높은 사양을 갖추면서도 기기의 폭은 470mm인 컴팩트한 설계로 어떤 공간이라도 설치가 용이하며, 동급 최소형의 부피를 자랑합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비즈니스 공간의 품격을 높여줄 것입니다. 

 

Smart Document

 

A4 용지는 물론 A3 용지까지 대응하는 N700시리즈는 분당 52매 이상의 복사 출력은 물론 A3출력 및 컬러스캔까지 지원하는 다기능 고속 복합기입니다. 8만매 PCU 를 장착하여 내구성을 높였으며 이미지 편집, 전자문서 솔루션, 네트워크 기기통합관리, 다이렉트 프린팅 등 다양하고 스마트한 솔루션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요. 유무선은 물론 Window OS 등의 다양한 인터페이스 대응이 가능합니다.

 

User Freindly

 

신제품은 누구나 7인치 컬러 터치패널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UI 설계로 사용자 편의를 높였습니다. 53dB 이하의 저소음 설계, 토너 폐회수동 일체형 등 친환경 설계로 비즈니스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3만매의 대용량 토너를 장착해 매우 경제적인 효과까지 구현합니다. 또한 내부 OP패널에 기기상태를 알려주는 LED를 장착하여 멀리서도 출력상황을 확인할 수 있고 배지부에도 LED 조명이 있어 출력물 확인이 편리합니다.

 

 

 

 

 

 

 ※ 이 글은 2012년 6월 27일에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