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신도리코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제품은 우석형 회장님이 주도한 R&D 강화 정책의 성과로 탄생한 제품이며경제적인 유지비용을 자랑하는 '친환경 솔리드 잉크' 방식의 A4컬러 복합기 'C610'입니다. 사용자가 인쇄품질과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사용자 맞춤형 출력 프로세스를 지원하며, 복사/프린트/스캔/팩스 기능을 모두 제어할 수 있는 7인치 LCD 패널도 탑재한 제품입니다. 관련된 뉴스 소식 알려드립니다.

 

프린터와 복합기의 소모품 교체는 많이 쉬워졌지만 약간 불편한 업무입니다. 특히 복합기 본체에서 토너를 꺼낼 때 자칫 실수하면 사방에 값비싼 토너가루가 날리는 불상사가 초래되기도 하죠.

  

고체 잉크를 통해 잉크 교체를 쉽게 할 뿐더러 유지비 절감에 큰 도움을 주는 컬러 복합기 신제품이 나왔습니다. 국내 사무용 복합기 1위 기업 신도리코(www.sindoh.com 대표 우석형)가 유기물 고체 잉크를 적용, 유지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사용 편리성과 친환경성을 극대화한 A4 컬러복합기 C610을 오는 4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답니다. C610은 신도리코가 3년 넘도록 개발에 공들인 기종이며 신도리코 아산공장에서 생산, 전 세계로도 수출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C610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 토너 대신 ‘친환경 솔리드 잉크 방식’을 사용한 신개념 친환경 복합기라는 점입니다.   

친환경 솔리드 잉크 방식이란 먹을 수도 있는 유기물 고체형 잉크를 적용한 것으로, 인체에 해로운 토너 가루 날림이 없고 일반 잉크 대비 작은 소모품 구성으로 많은 양의 문서를 출력할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 따라서 사용자는 토너 교체에 따른 유지비용을 절감하고, 토너 가루 날림 없이 교체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 솔리드 잉크 방식은 화려한 컬러 구현에 강점을 가지고 있어 학교, 유치원, 디자인사무실 등 정확한 색 표현이 중요한 곳에서 크게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C610은 분당 44매의 고속 컬러를 출력하며 복사, 프린트, 스캔, 팩스의 기본 기능을 모두 를 제어하는 7인치의 LCD 패널 탑재로 복합기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1800매 대용량 급지대와 피니셔 옵션은 생산성과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은 “환경과 소비자 편의를 우선으로 연구개발에 임해야 글로벌 경쟁력을 키울 수 있다.”고 수 차례 강조해왔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C610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맞춤형 친환경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답니다.

이 글은 2012년 4월 9일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