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Unmistakable Sindoh, NEW CI 선포식 현장

안녕하세요, 신도리코 신대리입니다.

 

2013 11 19, 신도리코가 새로운 CI와 슬로건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CI와 슬로건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신도리코의 당찬 포부를 담았습니다. 신도리코 본사에서는 전 직원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NEW CI 선포식이 있었습니다. 신대리가 NEW CI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이 날은 신도리코 NEW CI의 디자인을 개발한 ‘탠저린의 마틴 다비셔(Martin Darbyshire) 대표를 비롯하여 지금까지 신도리코의 건축을 맡아오신 건축가 민현식 교수님도 참석했습니다.





이날 CI와 함께 발표한 새로운 슬로건은 ‘Unmistakable’입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외 기업들에게 확신과 신뢰를 심어주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거듭나겠다는 해외 시장 진출 의지를 담았습니다. 이는 차별화된 오피스 솔루션으로 전세계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겠다는 신도리코의 강한 다짐을 보여줍니다.



 

▲ 영국 디자인그룹 탠저린사의 마틴 다비셔 대표

 

 

CI 디자인에는 산업디자인분야에서 세계 최고를 자랑하는 영국의 디자인그룹 탠저린이 참여했습니다. 이날 특별히 탠저린의 마틴 다비셔 대표가  NEW CI에 담긴 의미에 대해 발표해 주었습니다.






짜잔! 신도리코의 NEW CI 가 공개되는 순간입니다.






새로운 CI ‘Sindoh’는 딥블루 컬러의 굵은 서체로 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오피스 솔루션 기업의 전문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뫼비우스 문양의 삼각포인트 모티프는 신뢰가는 전문성, 남다른 디자인 감각, 고객 만족을 위한 사려 깊은 비즈니스 스타일을 표현했습니다.






회장님께서 직접 연단에 올라오셔서 힘껏 NEW CI 사기를 흔들고 계십니다. 힘차게 시작한 선포식처럼 신도리코가 세계시장으로 뻗어나가길 기원해봅니다.





또 이날 NEW CI 발표를 기념하여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님은 마틴 탠저린의 다비셔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디자인그룹 탠저린은 지난 2011년 발표한 신도리코의 글로벌 제품 라인의 디자인부터 이번 NEW CI 디자인까지 담당했습니다.





이번 NEW CI 런칭을 기념하여 세계를 향해 도약하고자 하는 신도리코의 의지를 담은 대형 떡을 제작했는데요. 이와 함께 NEW CI가 새겨진 미니 백설기도 만들어서 전직원과 이번 New  CI 선포식에 참여한 귀빈들에게 나눠드렸습니다.



▲ 왼쪽부터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님, 탠저린 마틴 다비셔 대표 및 다비셔 부인, 월 포크넬 디자이너

 

 

신도리코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Sindoh’는 신도리코가 세계무대에 내미는 도전장을 상징합니다. 새로운 슬로건 ‘Unmistakable’ 처럼 국내 최고의 신도리코가 앞으로 글로벌 고객들에게도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강한 확신을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