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매월 신도리코 무비 릴레이에서는 신도 임직원들이 마음을 담은 편지와 영화 한 편을 선물합니다. 이번 무비 릴레이의 주인공은 전남지사의 박금규 팀장입니다. 박금규 팀장은 든든한 영업 지원군인 신도중앙판매 영업지원부 두석호 팀장에게 <인간중독>을 선물했는데요. 박금규 팀장의 사연을 들어볼까요? ^^



▲ 인간중독 스틸컷 (출처: (주)아이언팩키지)



안녕하세요. 전남지사 기술팀 박금규입니다. 요즘은 매출 마감을 앞두고 있어서 정신 없이 하루가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매일 출장과 파트너 교육으로 저녁 늦게 회사에 들어가 다음날을 준비하다 보면 하루가 금방 지나가고 일주일도 금방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바빠서 영화관에 갈 시간도 없는 저를 어떻게 알고 최정선 주임이 뜻밖의 선물을 보내왔네요! 덕분에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여 앉아 가족 코미디 <수상한 그녀>를 봤습니다.


*관련글: 신도리코 무비 릴레이,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리는 영화 <수상한 그녀>


특별히 잘해준 것도 없는데 좋은 칭찬도 많이 해주고 영화 선물도 주니 고마울 따름입니다. 최정선 주임과는 업무 때문에 많은 통화를 했는데 저를 큰 오빠처럼 또는 아빠처럼(?) 친근하게 느꼈다니 앞으로는 더욱 많은 통화를 해야겠네요. 좋은 영화 선물을 주신 최정선 주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박금규 팀장이 추천하는 영화 <인간중독>


제가 이번 무비 릴레이에서 영화를 선물하고 싶은 분은 신도중앙판매 영업지원부 두석호 팀장입니다. 영업의 일선에서 마음 놓고 일할 수 있게 저희를 묵묵히 뒷바라지를 하는 ‘얼굴 없는 영업인’입니다. 



▲ 인간중독 스틸컷 (출처: (주)아이언팩키지)



또한 필요한 일이 생기면 자신의 일처럼 매사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든든한 영업 지원군입니다. 요즘과 같이 바쁘고 정신 없는 때 일수록 잠시나마 머리를 식히시라는 의미에서 영화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영업인을 정말로 사랑하는 두석호 팀장이 마치 영업인에게 중독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송승헌 주연의 영화 ‘인간중독’을 추천해드립니다. 



▲ 인간중독 스틸컷 (출처: (주)아이언팩키지)



“수많은 지원 업무 속에서 묵묵히 자신의 일에 항상 최선을 다하며

웃는 얼굴과 밝은 목소리로 사람들을 대하는 멋진 두석호 팀장님!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영원토록 함께 일하고 싶습니다. 두석호 팀장님 파이팅!”






인간중독(Obsessed) 2014


감독: 김대우 

출연: 송승헌(김진평), 임지연(종가흔), 조여정(이숙진), 온주완(경우진)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닫던 1969년,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지배되는 군 관사의 교육대장 김진평은 모두의 신임을 받으며 승승장구한다. 김진평의 아내 이진숙은 남편을 장군으로 만들려는 야망을 가지고 있다. 어느 날, 김진평의 부하로 충성을 맹세하는 경우진과 그의 아내 종가흔이 이사를 온다. 진평은 우진의 아내 가흔에게 첫 만남부터 강렬한 떨림을 느낀다.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여인 가흔과 그녀에게 걷잡을 수 없이 빠져드는 진평. 두 사람의 치명적 스캔들이 시작된다!




무비 릴레이를 통해 신도가족들은 서로에 대한 고마움과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다음달 무비 릴레이에서는 두석호 팀장이 추천하는 영화를 만나보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