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 연재

조현정 사원의 공주님들에게 <디즈니 공주 명작 세트>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매월 마음을 담은 편지와 영화 DVD를 선물하는 무비릴레이, 2014년 마지막 영화 선물은 바로 ‘디즈니 명작 세트’입니다. 이번 무비 릴레이 주인공인 김동혁 선임은 제조지원부 조현정 사원에게 디즈니 공주 명작 박스를 선물했는데요. 그 이야기 함께 들어보시죠!






김동혁 선임이 말하는 유수진 사원 & 조현정 사원


안녕하십니까? 아산사업장 제조지원부 김동혁입니다. 제가 무비 릴레이에 선정됐다는 전화를 받고 ‘누가 저한테 이런 선물을 줬을까?’ 생각했는데 새내기 시절부터 현재까지 친하게 지내고 있는 유수진 사원이라는 얘기를 듣고 새삼 반가웠습니다.


주말에 잠시 회사에 들려보니 서울에서 보낸 DVD가 벌써 도착해 있었습니다. 빨리 일을 마치고 집에 와서 DVD를 아이들에게 보여주니 펄쩍 뛰면서 바로 겨울왕국을 보여달라고 난리였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유수진 사원께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었습니다.


이번에 받은 DVD는 ‘겨울왕국 & 라푼젤’로 이번 무비 릴레이에 선정되기 이전부터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는 영화였습니다. 지난 겨울에는 자다가도 ‘겨울왕국’이라고 하면 벌떡 일어나서 볼 정도로 심각한 ‘겨울왕국 앓이’ 증세를 보였답니다.


영화관에서 처음 영화를 보고 온 뒤 엘사의 드레스와 비슷한 잠옷을 입고 나와 엘사 옷을 입었다고 좋아했었는데, 이번에 DVD로 다시 보자 또 그 잠옷을 입고 나와 엘사 흉내를 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서 저 또한 행복해지는 날이었습니다.


“좋은 선물 진심으로 고마워, 가까이에 살면서도 서로 바쁘다는 이유로 자주 못 봤지만, 

이번 기회에 서로 자주 연락도 하고 아이들과 같이 자주 봤으면 좋겠네. 

겨울왕국과 라푼젤 보러 놀러 와!”






무비 릴레이 다음 주자는 제조지원부 조현정 사원입니다. 조현정 사원은 2002년도에 신도리코에 입사 한 후 같은 부서에서 오랫동안 함께 일해왔습니다.  업무적으로도 많은 도움을 받고, 특히 개인적인 고민이 있을 때는 언제나 자기 일처럼 생각해주고 위로해주는 마음이 따뜻한 사원입니다. 현재는 결혼하여 두 딸을 키우고 있는 워킹맘으로 볼 때마다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현정씨에게 추천하고 싶은 DVD는 저희 딸들도 좋아하는 ‘디즈니 공주 명작 박스’입니다. 누구나 말만 들어도 알 수 있는 대표적인 디즈니 공주 시리즈인 ‘신데렐라’,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백설공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DVD입니다. 조현정 사원의 두 공주님들이 좋아할 것 같아 추천합니다.


“영화 보면서 두 딸들과 좋은 추억 만들고, 두 딸 모두 공주처럼 예쁘게 잘 자라길 바라!”



겨울방학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애니메이션


디즈니 공주 명작으로 유명한 신데렐라는 1950년, 잠자는 숲 속의 공주는 1973년 제작되어 반 세기가 지난 지금까지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꾸준히 받고 있는데요. 최근 신도리코 무비 릴레이가 어린 자녀가 있는 직원들에게 서로 전달되며 애니메이션이 추천이 많았습니다. 라푼젤, 겨울왕국, 디즈니 공주 명작 세트 외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보면 좋은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두 가지 더 추천합니다.



드래곤 길들이기


주인공 히컵과 전설의 드래곤 투슬리스의 활약으로 바이킹과 드래곤들이 서로 화해하고 친구가 된다는 내용의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는 드래곤이나, 모험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극장 개봉 당시 3D, 4D로도 선보여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습니다. 2014년에 후속작 2편이 개봉돼 좀 더 성장한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살아 움직이는 듯한 드래곤의 매력에 엄마, 아빠도 푹 빠질 것입니다.




▲ 출처: CJ 엔터테인먼트



줄거리


용맹한 바이킹과 사나운 드래곤들의 싸움이 끊이지 않는 버크섬. 바이킹 족장의 아들 ‘히컵’은 드래곤 사냥에 소질 없는 마을의 사고뭉치. 어느 날 그는 부상 당한 드래곤, ‘투슬리스’를 구하게 되고, 아무도 몰래 그를 돌본다. 서로를 알아가며, 드래곤들의 친구가 된 ‘히컵’. 그들과의 새로운 생활을 만끽하던 ‘히컵’은 드래곤들의 위험한 비밀을 알게 되는데…




천공의성 라퓨타


드래곤 길들이기가 3D영화의 매력을 선보인다면 천공의성 라퓨타는 잔잔한 아름다움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애니메이션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2004년 작품으로 ‘걸리버 여행기’에 등장하는 하늘을 나는 나라 라퓨타에서 그 이름을 따왔습니다. 주인공 파즈가 해적에게 잡힌 소녀를 도와주는 이야기를 보여주는데요. OST가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라뷰타가 주는 환상적인 분위기에 부모와 어린이가 모두 매료될 만한 영화입니다.




▲ 출처: 스튜디오 지브리




줄거리


광산촌 슬랙 계곡에서 기계 견습공으로 밝게 살고 있던 고아 소년 파즈는 어느날 빛이 나는 목걸이를 한 채 하늘에서 떨어지는 한 소녀, 시타를 구해준다. 소녀는 집안 대대로 전해져 오던 목걸이로 인해 정부의 군대와 해적들에게 쫓기고 있던 신세. 시타가 이들로부터 무사히 도망갈 수 있게 도와주던 중 파즈는 비행석과 하늘에 떠 있는 성 "라퓨타"가 실제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돌아가신 아버지의 영향으로 라퓨타의 존재를 믿고 있던 파즈는 시타와 함께 라퓨타를 찾기로 결심하는데…




직장생활과 육아를 함께하는 부모님들은 늘 자녀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집니다. 하지만 어린이들은 그런 엄마, 아빠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이번 겨울방학 때는 아이들과 함께 애니메이션 영화를 감상하며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보길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