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CS 아카데미 워크숍 개최… ‘신도 기술사원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TM1/2팀, 지사 기술팀 등 전국 기술사원 정직원들을 대상으로 제17회 CE Technical Contest와 제22회 CE기술능력시험을 서울본사 C&F 아카데미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파트너 기술사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33회 SCET(Sindoh Certified Engineer Test)에 이어 개최되었습니다. 





CE Technical Contest는 실기 경연대회로 A3 복합기와 3D 프린터 2과목으로 치러졌습니다. 신도리코는 과목별 성적을 합산해 우수자를 선발했는데요. 강서지사의 김주현 사원이 당당히 1위를 차지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CE기술능력시험은 복합기, 솔루션, 3D 프린터를 주제로 실시된 필기 시험으로 총 64명이 응시했고 CS기술1부 오진환 사원이 1 위에, CS기술1부 김훈준 사원과 경북지사 박민수 사원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업무 특성상 별도로 시험을 치른 PP기술팀에서는 박상현 선임이, RPC에서는 이문우 선임이 우승했습니다. 개인 성적을 지사 별로 취합한 결과로는 경북지사가 1위에 올랐고 전북지사와 부산경남지사가 각각 2위와 3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SCET 결과를 바탕으로 지사별 우수 파트너 기술사원을 2명씩 선발해 경합하는 제6회 Master Championship도 서울 본사에서 개최됐는데요. A3 복합기 및 3D 프린터 실기 능력을 테스트한 결과 솔루션을 포함한 A3 복합기 과목에서는 강북지사 뉴신도판매 전명기 사원이, 3D 프린터 과목에서는 경북지사 마이크로씨앤씨컴의 신동림 사원이 1위를 차지하여 포상금을 받았습니다. CE기술능력시험과 CE Technical Contest 수상자들은 2020년 상반기 확대 영업전략회의에서 상장과 포상금을 받았으며 내년도 CS Academy에 특전이 주어집니다. 





서울 본사를 비롯해 전국 기술사원들이 최선을 다해 시험에 임해서인지 다들 좋은 결과를 얻었는데요. 회사가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업계에 대한 이해도 제고를 위해 힘쓰는 만큼 직원들도 그에 부응하는 것 같습니다. 신도리코는 앞으로도 내일이 더 기대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