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다양한 작업을 빠르게 처리하고 보다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스마트 A3 흑백 복합기 'N620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최근 비즈니스 환경이 급변하면서 다양한 기능을 갖춘 사무기기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회사, 가정, 의료, 교육 등 많은 분야에서 변화가 발생하고 새로운 것이 표준이 되는 뉴노멀 시대에 맞는 사무기기들이 주목받고 있는 것인데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신도리코에서 선보인 신제품 N620시리즈를 소개합니다. 


▲ N620 제품이미지(정면) 


N620시리즈 주요 기능 


① 10.1인치 틸팅&슬라이딩 터치패널 


N620 시리즈는 사용편의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특히 10.1인치 디스플레이와 직관적인 GUI로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터치패널은 상하 틸팅(Tilting)과 좌우 슬라이딩(Sliding) 되기 때문에 위아래로 23°~53°까지 기울어지고 우측으로 62mm까지 이동할 수 있어 사용자에 따라서 가장 편안한 위치로 조정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리함을 높여줄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요. N620시리즈는 ADF 글래스에 먼지나 얼룩이 있을 때 그리고 복사 및 스캔하는 과정에서 오염을 감지해 출력물에 나올 수 있는 불필요한 부분을 자동 삭제하는 '자동 먼지 제거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② 오피스 최적화 솔루션 



신도리코는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디지털 사무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해왔는데요. N620시리즈는 클라우드 프린팅, 문서 보안, 기기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 기능을 지원해 안전하고 편리한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기종의 스마트폰, 태블릿의 모바일 프린트를 지원하는 것도 장점입니다. 애플 기기는 에어-프린트 기능으로 안드로이드 기기는 신도 프린트앱(sPrint)을 다운받아 사진이나 문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③ 고속화된 ADF(자동 급지 장치) 


▲ N620 제품이미지(부감) 


저소음 및 고속화된 70 ipm의 자동 급지 장치(ADF)를 장착해 스캔 및 복사 시 다량의 문서를 조용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 2개의 배지대를 장착해 인쇄, 복사, 팩스 등 기능에 따라 출력되는 문서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④ 업무 패턴을 인식한 에너지 절약 


업무패턴에 따른 지원 기능도 강화되었는데요. 평일과 휴일뿐만 아니라 출퇴근 시간, 점심 시간, 업무 집중 시간 등 사용자의 업무 패턴을 자동으로 인식해 대기시간을 조정하는 '위클리 타이머' 기능이 추가됐고 이를 통해 절전모드를 편리하게 운영해 제품 수명 연장은 물론 에너지 절약 효과도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⑤ SRR(자가 토너 재활용) 방식 적용 



N620시리즈는 새 토너에 캐리어를 혼합해 자동 정화하는 AR(Auto Refine) 방식과 사용된 토너를 크기에 따라 분류해 입자를 분류하는 재활용 방식의 장점을 적용한 SRR(Self Refresh & Recycle, 자가 토너 재활용) 방식을 접목해 고화질 인쇄와 편리한 기기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현했습니다. 


신도리코 N620시리즈 제품 사양 



신도리코 홍보실 이철우 상무는 "A3 흑백 복합기 N620은 사용자 맞춤형 솔루션에 특화된 사무용 프린터 제품으로 업무 환경에 편리성을 더해줄 스마트 복합기”라며 “빠른 출력과 함께 내구성과 편의 기능도 두루 갖춰 비즈니스에 최적의 파트너가 될 제품”이라고 밝혔습니다. 


신도리코는 솔루션 컨설팅 및 맞춤형 서비스로 스마트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하고 인쇄 품질의 향상 및 제품의 내구성을 강화한 최적화된 기능의 N620시리즈로 2020년 하반기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인데요.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고객에게 편리함을 선사하고 뉴노멀 시대를 이끌어 갈 신도리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