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고속 컬러 디지털 인쇄기 PRESS C1100/C1085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고객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다양한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품질과 솔루션을 요구합니다. 디지털 인쇄시장은 우수한 품질과 솔루션이 큰 경쟁력이 되는데요.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높은 생산성의 주문형 인쇄 기능에 초점을 맞춘 컬러 디지털 인쇄기 PRESS C1100/C1085를 새로 출시했습니다. 어떠한 환경변화에도 적합하도록 설계된 컬러 디지털 인쇄기, PRESS C1100/C1085의 스팩을 공개합니다.



안정적으로 고품질의 이미지를 구현


신제품 PRESS C1100/C1085은 입자가 곱고 균일하게 만들어진 스미트리 HD 토너(Smitiri HD toner)를 사용했습니다. 하이브리드 구조의 ‘Simitri HD 토너’는 이미지 품질과 에너지 절약 성능을 향상시켜 적은 양의 토너로 다양한 색상을 구현합니다. 또한 텍스트의 윤곽처리와 세밀화 처리를 통해 문자의 선명한 출력을 지원한다.


이 토너는 모든 종류의 미디어와 함께 높은 수준의 호환성을 보장하며, 기능성 폴리머를 포함하는 3차원 구조로 천연 질감의 표현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낮은 온도에서도 정착이 가능해 소비 전력 절감에도 크게 기여합니다.




▲ 냉각 팬을 통해 내부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



뒤틀림, 걸림 없는 깔끔한 인쇄


상업인쇄시장에서 사용하는 디지털 인쇄기의 경우 출력물의 양이 많아 용지 뒤틀림이나 용지 걸림의 불편함이 있습니다. 신도리코의 디지털 인쇄기 PRESS C1100/C1085는 이런 문제를 완벽하게 보완했습니다.


신도리코는 인쇄기 출력과정에서 용지 뒤틀림 현상을 사전에 방지하고 용지가 정 중앙에 위치하도록 잡아주는 '레지스트레이션 스윙 매커니즘(Registration swing mechanism)' 기술을 새로 개발했습니다. 또한 용지의 종류에 관계없이 급지 불량이나 용지 걸림을 방지해주는 ‘에어 석션(Air suction) 벨트 급지 시스템'도 탑재돼 막힘없는 출력을 돕습니다.






작업 운영 효율성의 획기적인 향상


이 제품은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작업을 관리하며 작업표와 일지를 즉시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톤 커브는 ‘컬러 센트로 (Color Centro)’와 동일한 작동으로 조정됩니다. 본체에 USB마우스를 연결한 것만으로 PC처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효율적으로 작업을 관리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생산성과 용지 대응력의 향상


PRESS C1100/C1085는 55~350g/㎡ 까지의 용지를 지원합니다. 또한 다양한 용지의 출력 물량도 짧은 리드 타임으로 완성시켜 고객의 사업 확장을 지원하고, 급한 납기물량도 완벽하게 처리합니다.




▲ 정착 벨트의 접촉 면적을 확대하여, 고속출력과 균일한 열전달이 가능



노동력 절감과 높은 부가가치 창출


또한 100매 스테이플 피니셔를 기본으로 하여 표지급지대, 마운트 킷 필수 / 펀치킷 / 중철, 가운데 또는 레터접지 기능의 중철 킷으로 확장됩니다. 대용량 적재함은 카트를 포함하여 5,000매 용량의 적재를 통해 작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두 개의 유닛을 나란히 설치하여 최대 10,000매의 적재가 가능합니다.



사용성의 획기적인 향상


이미지 품질, 용지 대응력, 그리고 높은 처리 능력을 구현, 이 모든 부분은 특별한 기술 없이 매우 간단한 조작만으로 충분합니다. 이러한 사용성의 향상은 획기적인 작업효율로 연결됩니다.




▲ 대량 인쇄시에도 안정적인 고품질 이미지 구현



신도리코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PRESS C1100/C1085향상된 품질과 생산성, 그리고 앞선 서비스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상업인쇄시장에서의 선전이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