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Sindoh 뉴스

신도리코 3D프린터 ‘3DWOX’ 미주 시장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지난 2월 미국 달라스에서 개최된 솔리드웍스 월드 2016(SOLIDWORKS World 2016)에서 지안 파올로 바씨 CEO가 신도리코가 출시한 3D프린터 ‘3DWOX DP200’를 직접 소개해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후 글로벌 기업들이 신도리코 자체개발 3D프린터에 큰 관심을 보였는데요. 신도리코는 그 중 한 곳인 Quest Integration(퀘스트 인터그레이션)과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신도리코와 퀘스트 인터그레이션(Quest Integration)


데이비드 사장이 1998년에 설립한 퀘스트 인터그레이션은 솔리드웍스 CAD 프로그램을 판매하는 기업으로 8년 연속 ‘성장률 Top 10 솔리드웍스 리셀러(Reseller)’로 선정될 만큼 전도유망한 곳입니다. 최근에는 몬타나 주 경쟁사를 인수하고, 워싱턴 주에 지사를 설립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솔리드웍스 월드 2016’에서 신도리코와 인연을 맺은 데이비드 사장은 현재 중소기업들이 3D프린터 장비 1대를 여러 엔지니어들이 돌아가며 사용하거나, 비싼 가격 때문에 3D프린터를 아예 구입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을 언급했는데요. 이런 시장 상황에 맞춰 출시된 신도리코 3D프린터, ‘3DWOX’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수준의 퀄리티, 탁월한 사용자 편의성으로 각 회사의 모든 엔지니어들이 한 대씩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습니다.






쇼 참가부터 워크샵, 온라인 스토어 오픈까지!


신도리코는 첫 미팅을 통해서 ‘퀘스트 인터그레이션’ 데이비드 사장이 다양하고 구체적인 전략을 가지고 있음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신도리코 3DWOX와 솔리드웍스 CAD를 번들로 묶어 고객에게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과, 다양한 쇼에 참가하여 고객들과 직접 대면할 계획을 구상 중이었습니다.


그 첫 번째 무대는 항공우주산업 쇼(Aerospace Show)였습니다. 주로 항공 관련 제조업자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시제품을 제작할 때 3D프린터를 사용하는 주요 고객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후 보이시, 아이다호, 스포캔, 워싱턴에서 열리는 대형 쇼에도 참가하였습니다. 또한 퀘스트 인터그레이션이 7년째 자체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는 ‘테크 데이 쇼’에 엔지니어들을 초청해 트레이닝 워크샵을 실시하였습니다.



▲ 신도리코 3D프린터 ‘3DWOX’를 통해 3D프린터 교육 이벤트를 실시하는 

‘퀘스트 인터그레이션’사 온라인 페이지 (출처: Quest Integration 홈페이지)



온라인 스토어도 오픈하였는데요. 온라인 스토어에는 신도리코 3D프린터 3DWOX의 스펙을 올리고, 제품 우수한 디자인 및 특장점이 드러난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 해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계획입니다.




신도리코 3D프린터 3DWOX DP200


신도리코의 3D프린터 3DWOX는 디자인적 우수성을 높이 평가 받아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부문 시상식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를 수상했다



신도리코 3D프린터 3DWOX 지난 소식 더보기


3DWOX의 지난 소식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신도뉴스] 신도리코, 독자 개발한 3D프린터 '3D WOX DP200' 글로벌 런칭

[신도뉴스] 신도리코 독자 개발 3D프린터, ‘3DWOX’의 거침없는 질주




신도리코 3D프린터 기술, 항공우주산업 쇼에서 선보이다!


코들레인 호텔에서 개최된 항공우주산업 쇼는 해당 지역의 특정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전시회로 지역 관련 업체의 많은 관심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항공우주산업 쇼는 컨설팅 업체, 대학기관 등에서 파견된 강연자가 전시장 가운데서 연설을 하고, 중간 쉬는 시간마다 방문자들이 부스를 둘러보는 형태로 운영되었습니다. 퀘스트 인터그레이션의 부스에는 매 쉬는 시간마다 방문객들이 끊임없이 찾아와 1:1로 면담을 진행하였습니다.





방문객들은 신도리코 3D프린터 3DWOX의 출력 품질과 다양한 기능에 대해 관심이 많았고, 특히 솔리드웍스와 연동이 되어 쉽게 출력이 가능하다는 점에 대해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데이비드 사장은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살펴볼 수 있었던 것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는데요. 그는 직접 3DWOX를 사용하면서 제품에 강한 확신을 가지게 된 경험을 밝히며 “나의 관심사는 신도리코 3DWOX가 팔릴지 안 팔릴지 여부가 아니라, 어떻게 팔아야 빠르게 많이 팔 수 있을 지이다.”라고 판매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신도리코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매일 정진하고 있습니다. 퀘스트 인터그레이션과의 협력은 미주 시장에서도 신도리코의 3D프린터 3DWOX가 활약할 수 있는 발판을 다지게 되었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큽니다. 신도리코의 미래비전이 될 3DWOX와 함께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Global Sindoh를 향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