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나눔가족] 화이트데이 사탕 부케 만들기

안녕하세요, Sindoh의 신대리입니다.


손으로 직접 만든 선물을 준비해 본 적이 있나요? 직접 만드는 선물은 정성이 더해져 더욱 특별합니다. Sindoh에서는 3월 문화행사로 사탕 부케 만들기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문화행사는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은 남성 신도가족들이 많이 지원했습니다. 아내와 여자친구를 위해 직접 사탕부케 만들기에 도전한 이들의 실력이 벌써 궁금해지는군요.






본인의 손재주를 걱정하던 신도인들의 얼굴도 강사님의 친절한 설명에 따라 얼굴에 미소를 띄며 하나씩 만들어나갔습니다. 남성 신도가족 모두 쉽게 따라 한 사탕 부케 만들기 순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탕 부케 만들기 준비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케용 막대사탕 20개, 색깔 한지, 철사, 막대를 감쌀 리본과 장식용 리본, 부케의 몸통을 고정할 수 있는 틀. 이 밖에도 구슬 리본이나 다른 색깔 한지를 사용한다면 더욱 특별한 사탕 부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만드는 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1. 우선 사각형 모양으로 자른 한지를 반 접어 막대사탕을 감쌉니다.






2. 그리고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막대사탕을 감싼 후 철사로 고정시킵니다.






3. 그 후 막대사탕 아래 남은 한지를 위로 쓸어 올려 꽃 모양을 만들어줍니다. 같은 방법으로 20개의 막대사탕을 한지로 감싸 꽃 모양을 만듭니다.








4. 막대사탕을 하나로 모아 테이프로 고정시킨 뒤 사탕부케의 몸통이 되는 한지 다발을 막대사탕에 끼워줍니다.






5. 긴 리본으로 사탕 막대를 사선으로 예쁘게 감쌉니다. 양면 테이프를 이용해 끝 부분을 깔끔하게 마무리합니다.






6. 마지막으로 손으로 모양을 잡아가며 한지를 예쁘게 부풀리면 사탕 부케 만들기 완료!







남성 신도가족들은 사탕 부케 만드는 과정을 하나씩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아내나 여자친구에게 화이트데이 사탕 부케를 주며 직접 만드는 모습도 보여주고 싶다고 했는데요. 이런 자상한 남편과 남자친구를 둔 분들은 이들의 정성에 감동 받았을 것 같군요. ^^








분홍색, 보라색 부케 모두 예쁘네요! 화이트데이를 위해 직접 만든 부케를 들고 있는 신도 가족들이 평소보다 더욱 멋져 보입니다.






Sindoh 오리지날 F4가 만든 화이트데이 사탕 부케! 참 예쁘죠?






직접 만든 사탕부케! 빨리 선물하고 싶어요~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수제 사탕 부케! 화이트데이 사탕 부케 만들기에 참여한 신도 가족들의 소감을 들어 보겠습니다.




개발4부 최영남 사원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기 위해 참여했습니다. 여자친구에게 화이트데이 전날 받고 싶은 선물이 있냐고 묻자 꽃이 받고 싶었다고 하였고 다음날 화이트데이 당일에 설레는 마음으로 사탕부케 선물로 줬습니다. 여자친구는 놀라며 밝은 웃음으로 고맙다고 했습니다. 특별하고 좋은 추억을 만든 화이트데이였습니다.


FB영업국 장명준 선임

와이프에게 결혼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화이트데이에 정성 담긴 선물을 줘야겠다라는 확실한 목적의식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문화행사에 참석했는데요. 아내가 화이트데이에 차를 이용할 일이 있어서 사전에 사탕부케를 트렁크안에 보관을 해놨고, 화이트데이 당일 일부러 아내에게 트렁크 안에 있는 짐을 가져오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서프라이즈로 사탕부케를 전달했습니다. ^^ 아내에게 좋은 선물을 전한 것 같아서 뿌듯했습니다.


SW개발부 이성현 사원

여자친구와 만난 지 어언 6년이 되어 가는데 이벤트가 많이 해주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직접 사탕부케를 만들어 여자친구에게 주었을 때 여자친구는 믿지 않는 눈치였지만, 중간에 만드는 과정을 찍은 인증샷을 보여주자 놀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매우 뿌듯했습니다. 이렇게 늘 좋은 참여 프로그램을 준비해 주시는 회사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연인이나 가족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 만들기도 쉽고 꽃송이만큼 화사한 사탕 부케를 직접 준비해보세요! 4월에도 재미있는 문화행사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