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글로벌 IT 전시회 ITEX쇼 참가

안녕하세요, Sindoh의 신대리입니다.

 

세계로 향하는 Sindoh는 지난 3 11일부터 13일까지 글로벌 IT 전시회, 'ITEX'에 참가했습니다. New CI로 꾸민 부스와 우수한 제품으로 참가자들의 시선을 끌었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한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ITEX(Information Technology Education Exposition)쇼는 사무기기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IT서비스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글로벌 오피스 시장의 프리미엄 행사로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전통 있는 전시회입니다.





ITEX쇼에는 매년 세계적인 IT기업뿐아니라 제품 딜러, 유통업자, 공급업체, OEM업체, IT전문가 등 관계자들이 두루 모입니다. 올해는 Sindoh를 비롯해 오키, 도시바, 렉스마크 등 총 80개 업체가 참가했습니다.





2013 ITEX쇼에서는 Sindoh의 자체개발 기술로 만들어진 복합기 M400 N700가 전 세계 사무기기 전문가들에게 호평을 받았는데요. 올해Sindoh는 주력 제품과 함께 후속  프린터, 복합기들도 선보였습니다.



 


Sindoh 3년 연속 ITEX쇼에 참가하며 세계 시장에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왔습니다. 특히 이번 ITEX쇼는 글로벌 진출의 의지를 담은 Sindoh의 새로운 CI를 도입해 Sindoh의 브랜드 핵심가치를 함께 전달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 캐나다에서 온 고객을 응대 하는 모습

 

 

해가 거듭할수록 Sindoh의 발전에 관심을 보이고 주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 관계자들과 딜러들은 Sindoh 부스에 도착하자마자 신제품에 대한 큰 호기심과 기대감을 보였습니다. 또한 새로 도입한 CI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 에콰도르에서 Sindoh 부스를 찾아온 고객

 

 

Sindoh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과 우수한 사용자 UI는 전시기간 내내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ITEX쇼동안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중남미, 중동 등 다양한 국가의 기업들이 Sindoh의 제품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번 ITEX쇼에 참가한 Sindoh인의 소감을 함께 보시죠.



 

해외2사업부 김용기

 

미국 라스베가스 리오 호텔에서 열린 ITEX쇼를 계획대로 마무리하고 돌아와 기쁩니다. 올해도 역시 Sindoh 부스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렸습니다. 많은 참석자들이 Sindoh가 짜임새 있는 비즈니스 제품 라인업으로 고객이 원하는 점을 빠르게 파악해 발전하고 있다는 평이 지배적이었습니다.

 

지난 3년간 ITEX쇼의 출품을 통해 많은 딜러들이 Sindoh의 부스를 다녀 갔습니다. 이제 그들은 “Sindoh는 어떤 브랜드입니까?”가 아닌 이번에는 어떤 제품이 새로 출시됐나요?”라고 묻습니다.

 

서로 간의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자기들의 연락처를 먼저 남기고 가는 딜러들의 모습을 보며 이제 Sindoh가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브랜드가 됐구나!’ 하는 생각에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2014년을 Sindoh가 더욱 비상 할 수 있는 한 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미국지사 손준의

 

Sindoh 2012년부터 3년 연속 ITEX쇼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ITEX쇼에서는 그 간 글로벌하게 성장한 Sindoh의 위상을 여실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New CI 배경과 신제품 추가로 Sndoh 부스는 어느 해보다 짜임새 있고 깔끔한 외관으로 ITEX쇼를 빛냈습니다. 특히 경쟁사 및 딜러들에게 신제품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는 전시회였습니다.

 

이제는 안부를 물으며 방문하여 동향을 살피는 딜러 및 경쟁사들이 더욱 늘어났는데요. Sindoh의 움직임을 견제하는 경쟁사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엿보는 딜러들의 모습에서 Sindoh의 긍정적인 미래를 예감할 수 있었습니다. 어제의 인연을 미래의 파트너로 이어가겠다고 다시 한 번 결심한 자리였습니다.

 




이번 ITEX쇼는 글로벌 IT전문가뿐만 아니라 미국 내 B2B 서비스 기업들의 주요 임원진들이 방문하는 행사에서 Sindoh의 경쟁력과 서비스 철학을 선보이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 받는 Sindoh 2014년 행보를 지켜봐 주세요!